Interest/Food

[맛집리뷰] 강남역 근처 맛집, 미쿡식당 리뷰!

세상을 둥글게 2019. 8. 15. 1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이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미쿡식당 리뷰입니다!

 

맛집보다는 가성비 가게(?)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리뷰 시작할게요~ㅋ

 

출처 : 네이버

이런 곳입니다! 강남역 밥집 푸짐한 미국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미쿡식당!ㅋㅋ

이런거 읽어보면 저는 은근 재밌더라구요ㅋㅋ

 

출처 : 네이버

미쿡식당은 빨간색 수저 아이콘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 번 들어가볼까요?

입구

밖에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깜빡... 

지하로 들어오면 요런 흰색 파란색의 컨셉의 입구가 나오는데요

BETTER THAN AMERICA라는 문구가 반겨주네요~

시원시원한 느낌이 여름이라 더 맘에 드네요 ㅋㅋ

 

내부 중앙

내부 식탁은 이렇게 가운데 큰 식탁이 있고,

벽을 둘러서 2~4인용 테이블들이 있어요.

계산대에서 선불로 계산을 하면 패스트 푸드점처럼 음식이 나와요!

계산대로 가볼까요???

 

 

계산대 위
계산대 랑 요리하는 곳

이렇게 큰 화면 5개가 위에서 맛있는 음식을 보여주고 있어요 ㅋㅋ

어서 메뉴판에서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해볼까요??

 

 

메뉴

저희는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주문을 했는데요!

오늘의 메뉴!

치킨커틀렛이랑 샐러드를 시켰는데요!

 

맛은 괜찮더라구요.

굳이 연령대로 보자면 학생들이 더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치킨은 부드럽게 맛있고 감튀도 맛있었어요 ㅋㅋ

굳이 특이한 걸 찾으라면 샐러드의 치즈가 제가 알던 리코타 치즈가 맛나 싶은 정도?

뭔가 과자의 크림 같은 느낌이랄까?

맛이 없는건 아닌데 알던게 아닌 느낌!ㅋㅋ

 

여튼 강남에서 간단하게 밥먹으려면 괜찮겠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ㅋㅋ

 

 

그럼 오늘의 리뷰도 여기서 마칠게요` ㅡ`

 

좋은 하루 되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