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Food

[맛집리뷰] 차돌삼합 드셔보셨나요? 진대감 교보타워점 리뷰갑니다!

세상을 둥글게 2019. 8. 8.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참시에도 나왔다는(?) 진대감 차돌삼합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물론 저는 못보고 가서 들었어요 ㅋㅋ)

 

 

출처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간단한 정보랑 평점인데요.

네이버 리뷰평점이 생각보다 높지 않더라구요?

이영자 맛집이라길래 기대했는데 점수가 왜 낮을까

고민하면서 들어가볼까요???

 

입구사진

요렿게 생긴 곳입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사진

 

자리에 붙은 사진

가게 내부인데요 저희 자리 옆에는 식식 정준하씨가 한 입 준비하는 사진이 있네요 ㅋㅋ

어디 한 번 메뉴를 골라 볼까요?

자리 앞 메뉴

직접 쓰신건가 글씨체가 이쁘네요 ㅋ

저희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간단하게 차돌삼합 2인분을 시켰어요!

상차림

메뉴가 나오기 전에 세팅을 해주셨는데요.

딱 있을건 있는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음식점을 판단할 때 일단 김치부터 먹어보는 편인데요.

나머지는 다른 음식점과 비슷비슷한데 갓김치가 맛있더라구요!

김치를 맛보는 동안 음식이 나왔습니다!

바쁜것대비 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차돌삼합 2인분

나온걸 봤는데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구워서 먹다보니 보기보다는 많은 양이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적절하게 굽고 조합을 만들어서 주시는데요!

바로`~'

 

직원분 구이 솜씨

요렇게 된답니다!

음식은 배가 안고팠음에도 맛있었어요.

물론 티비에서 이영자씨가 맛 표현하는 것처럼 입에서 차돌이 기름칠을 쏴 해주면 그 기름칠 길을

따라서 삼합이 사르르르 녹아서 내리는 듯이 엄청 맛있는건 아니였는데여 ㅋㅋ

가성비로 보면 약간은 아쉽더라구요.

입에서 녹는 느낌을 기대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구요.

적당한 씹는 맛에 무난한 삼합의 조합이 맛있기는 했어요!

 

자 메뉴를 먹었으니 다음은??

그렇습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고기를 먹었으면 볶음밥은 먹어야죠??

실은 저는 물냉파이지만 요기는 볶음밥이 맛있다고 해서 1인분을 시켰어요!!

1단계
2단계
완성!

비쥬얼은 그럴싸하죠?

맛은 솔직히 평범한편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근데 먹다가 아차싶은게 직원분들이 굽다가 남겨둔 고기랑 관자가 있었는데...

여기 넣으려고 남겨두었던건가 싶은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ㅠㅠ

혹시나 이걸 읽어보시고 가신다면 꼭 물어보세요 ㅠㅠㅠㅠ

 

제 생각에 가성비는 약간 아쉽지만,

삼합에 한잔하고 싶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쉬웠던건 리뷰를 안 읽어봤지만 많이 얘기하셨을것 같은데요.

너무 바쁘세요 ㅠㅠ

직접 구워주시고 비벼주시고 하다보니!?

 

어쨋든 저는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