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Food

[카페리뷰] 할리스 역삼 테헤란점! 간단후기!

세상을 둥글게 2019. 8. 6. 1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뭐해 일이에요!

오늘은 어제 마노 디 셰프 갔다가 후식으로 커피를 마셨는데요.

그 때 가본 역삼테헤란점 할리스 커피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마노 디 셰프에서 가까이에 할리스가 있더라구요!

카페를 어딜 갈까 했는데 이 녀석 입구가 글쎄..

 

역삼테헤란점 입구

이렇게 빨간 문이 들어오라고 부르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가게가 스타벅스, 할리스, 투썸 요렇게 좋아하거든요!

제가 추구하는 커피 맛이 산미가 없는 커피를 좋아하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메뉴판

들어가면 메뉴판이 깔끔하게 쭈욱 나열되어 있어요!

저는 정말 단 걸 먹고 싶을 때가 아니면 거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를 마시는 편이에요.

오늘도 역시 콜드브루....를 시키려고 했으나!!!!

여친님이 여기 드립 커피도 있다고 얘기하길래 드립 커피 중에 콜드브루 같은 ICED이클립스를 시켰어요!

여친님은 콜드브루딜라이트를 시켰어요!(드립에 콜드브루가 있는지 나는 왜 못봤는가..??)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를 간단히 찍어봤어요

 

안쪽자리

저희는 저 네온사인 밑에 있는 자리를 잡았는데요. 자리가 너무너무 푹신했어요!

어느 정도였냐면 제가 더위를 정말 많이 타는 편인데 저쪽이 에어컨이 안오더라구요!

(안쪽에는 에어컨이 없는 거 같았어요 ㅠㅠ)

더위 안타는 사람은 괜찮은데 저 같은 사람은 약간은 더울수있는? 온도였는데

의자 때문에 실내에서 선풍기를 틀고 저기 앉아있었어요! 그 정도의 푹신함이랄까?ㅎㅎ

입구쪽

저희 자리에서 들어온 입구 쪽은 바라본 사진인데요

중앙에는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자리로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구요!

여러모로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렇게 기다리는 동안 커피가 나왔습니다~~~~~

 

 

 

화질 왜이럼 ㅠㅠ

 

필터 때문인가 폰으로 볼 때랑 사진 화질이 너무 다르네요 ㅠㅠ

최대한 실제랑 비슷한 색감의 사진으로 올렸는데.. 화질때문에 꽝 ㅠㅠ

저는 왼쪽이 콜드브루가 맞나 싶었어요; 

 

ICED 이클립스는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커피였어요! 산미가 강하지 않은?

근데 문제는 콜드브루딜라이트.. 이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섞어서 먹는건지 그냥 먹는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맛...있..어..요.... ㅠㅠ

캬라멜 느낌이 나는데 이름에 콜드브루가 붙은?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은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가운데 서비스로 주는 과자는 하트 모양인데 딱 엄마손 파이에요 ㅋㅋ

 

간단한 리뷰를 요기까지 쓰고 마칠게요~

 

그러면 오늘도 좋은 하루 마무리 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