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Food

[카페리뷰] 인계동 엔젤리너스! 가게가 너무 예쁜 곳!

세상을 둥글게 2019. 8. 17. 0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이에요!

오늘은 인계동 수원시청역 바로앞 엔젤리너스 카페 리뷰에요!

 

출처 네이버

 

언제나 시작은 신상털기부터입니다 ㅋㅋ

 

출처 네이버

 

위치는 수원시청역 8번 출구를 나오면 바로 있어요!!

 

건물 2층
입간판

언제나 외부는 찍기 어렵어렵..ㅋㅋㅋ항상 까먹어요.. 이것도 나오면서 찍은거에요 ㅠㅠㅋㅋㅋ

 

문 옆 캐릭터

문을 열고 들어오면 요 녀석이 흐뭇하게 장사가 잘 되는지 감시(?)하고 있습니다 ㅋㅋ

 

1층 전경

들어와서 보면 가운데 카운터가 있고 앞뒤로 테이블이 있어요!

1층에 테이블은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에요!

 

2층 가는길

여기는 2층이 자리가 좋기 때문에 바로 올라갑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할 필요가 없는게 바로

 

2층에 바로 반겨주는 녀석

계단을 올라가면 여기서 주문을 할 수가 있어요!

세상 좋아졌..

 

포스기 : 선택하라 손님!!

역시나 1년 내내 다이어트(?)중인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요.

(가끔 당 떨어지면 단 것도 먹긴해요 ㅋㅋ)

요렇게 고를수가 있어요!

넘나 편안.

 

주문을 마쳤으면 자리 탐색을 시작합니다!

 

카공족을 위한 배려석

여기가 좋은게 혼자 공부하러 온 카공족을 위한 자리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요새 그걸로 말들이 많은데 사장님 마음인거 같아요~

손님도 손님 마음이구요 ㅋㅋ

물론 저희는 이 자리를 가볍게 지나쳐서..??

 

2층 천장

이런 물결 무늬의 천장아래에 있는

 

단체 자리(?)

3~4인 테이블이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가게가 너무나 이쁜 곳이에요 ㅠㅠ

프렌차이즈 카페 가본 곳 중에 손가락에 꼽을 것 같아요!

곡선미랑 바닐라 색감?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자리에서 본 인계동

벽이 통유리라 날이 좋으면 바깥구경하기도 좋답니다!

마침 날이 좋아서 풍경을 보는 맛이 있었어요!!

카페 구경하던 중에 메뉴가 나왔어요!

 

못생긴 아이스크림 & 아이스아메리카노

저 아이스크림이 아무리 예쁘게 찍으려고 해도 저게 한계였어요..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얘기지만 정말 딱 ... 뭐... 같..

(흠흠)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어요!

커피는 살짝 산미가 있었어요~

저는 산미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 먹을만한 정도의 산미였어요!

(1단계 느낌??ㅋㅋ)

 

여기까지 인계동 엔젤리너스 후기였습니다!

 

인계동에서 데이트하시면 사진찍기는 조명이 살짝 아쉬울수도 있지만 카페가 예쁘고

자리가 넓어서 추천해요!ㅋㅋ

 

그러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