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Food

[맛집리뷰] 정석 통바베큐 족구이!!!!!! 오산점 리뷰! 짧고 굵게 갑니다!

세상을 둥글게 2019. 8. 20. 23: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이입니다~

 

여러분 혹시 오산에 사시는분 계신가요?

 

족발 어디서 드세요??

 

저는 항상 시청쪽에 장인족발에서 먹었었거든요!

물론 지금은 들리는 얘기로는 바뀌었다는 얘기를 듣기는 했는데 ㅠㅠ

나름 맛있는 족발집이였는데요.

 

새로운 오산 족발 보쌈 맛집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정석통바베큐족구이!!!!

 

위치부터 보고 갈게요?!

 

출처 네이버

바로 이곳인데요!

이마트 건너편 골목에 있는 작은 맛집입니다!

몰랏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이곳에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식당 건너편에 도로에 차를 주차를 하시더라구요~

자리가 없으면 한국병원골목을 찾아봐야할 것 같아요 ㅠㅠ

 

식전 행사

불족발을 먹을때 주먹밥은 기본이죠?

라면은 기본으로 나오고 주먹밥은 따로 시킨메뉴에요!

짜지 않을까 싶어서 김을 좀 덜었는데 더 넣었어도 됐겠다 싶었어요!

 

막걸리는 !!!!

뭐에 먹을까하다가 막걸리를 시켰어요!

막걸리는 다음날 숙취가 힘들지만 먹을때 달달하니 너무 맛있네요 ㅠㅠㅠㅠ

 

모듬!

메뉴중에 모듬메뉴가 있어요!! 이게 5만원인가 하는데 4명이서 배부르더라구요~

물론 라면과 주먹밥이 있어서 그랬을꺼에요 ㅋㅋㅋㅋ

이게 양념도 너무 맵지않고 딱 적당한데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제가 음식에 꽤 까다로운 편인데 

야채 상태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ㅠㅠ

다음 회식을 여기로 추천하려구요..ㅋㅋ

 

가게 벽면

손님들이 계셔서 테이블은 못찍고 벽면 위쪽 메뉴만 찍었어요~~

2분이면 중짜리면 넉넉할 것 같아요!

 

카운터쪽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배달전문이라서 그런지

꽉 차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2테이블은 있었지만요 ㅋㅋ

 

오산에서 족발이 생각나시면 요기!

추천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짧고 굴게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