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도미노피자, [오] 와와웨 스테이크 멜론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

세상을 둥글게 2023. 2. 15. 10:52
반응형

피자에 멜론을 넣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럴리가 없다면서 메뉴를 검색해 보았어요 ㅋㅋ

NEW 멜론 치즈 엣지 출시라니 !

피자는 창작의 고통을 가장 많이 받는

음식 메뉴가 아닐까? ㅋㅋ

 

피자를 먹은지가 오래 되기도 하고

도전의식도 생겨나서 바로 주문을 해버렸어요!

 

조명이 어두워서 맛없어 보이네요..

근데 맛은 너무 맛있다는거..ㅋㅋㅋㅋ

 

물론 가운데 부분의 치즈와 스테이크, 토마토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저 중간에 치즈인지 뭔가 부드러운게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도미노 도미노 하는거군 했습니다 ㅎㅎ

 

문제는 새롭게 추가된 이 멜론녀석인데..

도미노의 아쉬운건 역시나 가성비인데

피클, 핫소스, 갈릭디팡소스 이렇게만 피자와 오는데요.

 

이 멜론은 이 세가지로 묻히지 않는

아주 달달한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확실하게 호불호가 갈리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피자가 느끼해서 질릴쯤

달달한 멜론을 먹고 핫소스로 또 매콤함을 더해주면 괜찮더라구요.

운동을 열심히 하고 이런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고 싶지만 역시 운동은 너무 어렵습니다..ㅋㅋ

 

조만간 이사를 가게되면

운동을 루틴에 넣어서 관리를 시작해야겠습니다 ㅠㅠ

 

여튼 짧은 도미노 피자 멜론 치즈 엣지 리뷰였어요!

저는 먹어볼만 하다, 추천 한표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